Special
  (설주영/김정아)
  88.12.23 / 88.04.26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빅마마, 보아
  모든 사람들에게 눈에 띄길 바람. 아잣!
  혼을 담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irl0815@hanmail.net
  wjddk10004ok@hanmail.net
작성자  로그인 후 작성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코멘트
내용
 
 
야야야님 주영이 언니가 김정화? 그사람보다 노래 더 잘하거든요~
 2006-09-28 21:11
야야야 김정아누나 실제로 노래부른거 못들어봤지 ? - -
어이없다 ? 열라잘부르거든 ?????????
오른쪽존나못해 ;;; 아오 !!
김정아누나 짱 !!!!!!!!!!!!!!!!!!!!! 캡짱이에요 ^^
노래 완전잘불러요 ~ 실제로 들어봐야 2006-09-13 18:42
염하진 안녕하세요 저 서중학교 다니는 하진이 학생인데
내가 좋아하는가수는 이효리인데 나중에 결혼할께
나는 슈펴쥬니어팀이 할꺼야 댄스이랑 노래 좋아해 그럼
하진이가 2006-08-24 17:56
돼새 솔직히....왼쪽분 대략 난감.....;;;
오른 쪽분 은 그래도 잘 하시는 것 같으뎁... 2006-07-15 19:21
...?;;ㅋㅋㅋ 2006-07-12 18:08
ㅡㅡ 오른쪽 분은 노래 잘하시는데
왜 파트너가...........
그따구..........인지 2006-07-09 03:37
너무 듣기가 좋아요 가사를 다 못왜우겠어요????? 그리고 너무너무 듣기가 좋아요... 음도 박자도 너무너무 좋아요........... 2006-06-17 19:58
흐음.. 이런건 무조건 잘한다고 뽑는거 아니에요.. 가능성도 있어 보이는 사람뽑는거지.. 솔직히 예선에서 얼굴좀 따지긴하지만.. 방송에 얼굴 안되는 사람들 나오면 욕하면서 무슨 실력이 있네 없네야-_- 2006-03-24 01:44
동네시비꾼 그래서 특별상이래잖에요 ㅡ.ㅡ
[왼쪽사람은 자기 노래부를땐 스탭전혀 없고 ㅋ ]
[않부를때만 건성건성 ㅋ 오른쪽은 흥?겹?게?ㅡ.ㅡㅋㅋㅋ]
발라드 부르세요 ㅡ.ㅡ?ㅋ 2006-01-28 09:35
ㅡㅡ; 둘이 하나도 안맞고 저정도면 보통사람들도 부르겠네, 2006-01-25 10:47
장난하냐,ㅗ 대체 뭘로 심사한거야 ???? 2006-01-08 12:09
지나가는이 진짜 노래 못하네..충격이요!!! 2005-09-03 22:24
흠. 솔직히..다른 본선 진출자들은 잘부른다쳐도..이분들은 ㅡ.,ㅡ
좀 아니다...얼굴만 이쁘내.. 2005-08-30 23:39
지구인-ㅁ- 어떻게 전국대회..본선을 올라간거예요..?
쥬얼리보다 잘부르진못해도 .....
최소한 쥬얼리 만큼은 해야되지 않으까요..
노래 대회인데
이래서 상받으면 ..
억울할사람 많것네 2005-08-15 13:25
우~우~ ㅋ 왼쪽에 잇는분,,,김정아 누나 우리 학교 선배덴 ㅋㅋ
정말 이뽀욜 +0+ㅋㅋ 2005-08-14 10:31
ㅇ ㅡ ㅇ 으와 얼굴 많이보나보다..원래 얼굴보단 실력을 봐야하는거 아녜요? 2005-08-13 20:37
으허허..;;;;;;; 노력해서상타신것같은데.ㅠㅠ
죄송한데요.ㅠ제생각엔..정말아닌것같은데..ㅠ
한분은정말열심히하신것같은데..
한분은 친구에비해 조금..;;;
많이얼은것같아보였어요;;;;;;;;;; 2005-08-10 03:39
크레이지덕 친친 가요제에서 친한친구끼리 한무대에서 좋은추억을...부럽당 2005-08-09 14:16
잉 .. 니가 더 좋아?ㅋㅋㅋㅋㅋ 2005-08-08 21:49
에헤 원래 저두분 솔로로 나왔었는데 같이 붙여서 부른거예요 ,
노래 잘 못하시는 그분 , 친친이랑 친분좀 있던거 같던데 ,
같이 오디션 봤거든요 ^ ^ ㅎ 2005-08-08 12:23
      1 | 2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