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명(이름) 최원유
지역 서울
학교(학년) 대학교 2학년
각오한마디 주위 사람들 다들 잘 하지만....
긴장 조금만 하고 우승을..!!
작성자  로그인 후 작성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코멘트
내용
 
 
와 ㅋㅋ 한양대 의예과...의대다의대...........ㄷㄷㄷㄷㄷ
와 노래도 잘하고..공부도 잘하고...
완벽하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으세요 ! 2007-08-08 21:47
오빠 너무 멋잇어요!! 아 어떻게 ㅠㅠ 2007-07-20 12:55
Mamuskero 잘부른다 ~ ㅋㅋㅋ크ㅡ ㅋㅋㅋㅋㅋㅋ 2007-07-16 11:27
2007본선진출자 처음노래부르시는거보면서...완전히...반해버렸어용...
2007년9월8일. 꼭친친무대에서만났으면좋겠네요^^
아자아자아자아자! 노래연습. 다이어트 화이팅 ㅋㅋ 2007-07-14 23:50
이번엔반드시꼭된다 옛날에예선볼때얘기나눴던동생이었는데기억하실련지~;;ㅋㅋㅋ벌써1년이넘은ㅡㅡㅋㅋㅋ실물이더잘생겼던걸로기억하는데ㅎㅎ지금모하시나요~? 2007-07-14 19:53
임동현 아정말 완변한 사람이 있구나 느꼇다
 2007-07-13 17:28
개굴 축하드려요 노래 넘 잘해요 ㅋㅋㅋ 굿 !! ^-^ 예선볼때 옆에 계셨었는데 대회당일날 티비로 보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축하도 드리고 글 올리고가요 2006-10-26 20:37
김수현 정말 멋있었어요^^
부드러운 모습에 반했어요^^ㅎㅎ
상까지// 축하드려요~^^ 2006-10-08 19:21
박유진 축하해요.ㅋ 2006-09-07 00:38
우와 잘하시네요~ 많이 떠신 것 같은데도..
더 멋진 아티스트?ㅋ가 되길 기대할께욤~~! 2006-09-05 23:17
규석 형 축하드려요~ 녹화한거 없나요

응원 못가서 죄송해요 2006-09-05 19:09
ㅎㅎ 와우~
너무 잘생기셔서 반했습니당~
노래도 넘 잘부르시고~
꼬옥~!!멋진 가수가 되어서 뵐수있기를~!! 2006-09-05 18:48
강민경 아이고 이제야 오네ㅠ ㅋ 미안해이 사진 왜케 잘 나온그^^ 암튼 수고 했고 진짜 잘했을거라 믿어*_* 동상탄거축하!! 2006-09-04 20:54
지윤누나 원유야 피아노를 그렇게 잘치는지 몰랐네 넘넘 멋있떠라 우리 학민이 학진이두 너처럼 멋있게 컸으면 좋겠다 ㅋㅋ 이모 이모부 너땜시 가슴이 뿌듯하시겠다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줘랑 넘넘 잘했어 ^___^ 2006-09-04 16:34
리마 태이기 노래할때 그 편안함.,...
담에 노래 또 들려주세요~ 연락할께요^ㅡ^ㅋ 2006-09-04 04:24
리마 태이기 형....돌발행동....ㅋㅋㅋㅋ
재밌었어요~ 뒤에 생각나게 만드는
형의 편안함과 정말 멋진 무대 매너~^ㅡ^ㅋ
형은 진짜 편안하게 다가와서 넘 좋은거 같애요^ㅡ^
뭔가 고급스러운????
저랑 정 반대여서~ㅋㅋㅋㅋ 2006-09-04 04:24
Remind 부규 돌발보이 원유 ㅋㅋ 너의 개그는 나름 뒤에가면 웃겨져 ㅋㅋ
이제부터 공부하느라 많이 바빠지겠고만~ 꼭 다음에 보면서 더 친해지자그
그리구... ㅋ 꼭 의사되서 나 의사친구 하나두게좀 해죠바바 ㅋㅋ
 2006-09-04 02:02
하늘이. 원유야!~ㅋㅋ
너의 레벨..99를 뛰어넘는..
돌발행동..나로선..막을길이 없다.ㅋㅋ
부규 말고는..유일하게..동갑이었는데..ㅋㅋ
많이 못친해진거 같아서..아쉽다..ㅋㅋ
담에 보면..더 많이 친해지자~ㅋㅋ 2006-09-04 01:24
지세희 오빠!!!ㅋ
최고~ 피아노 왜케 잘쳐요?ㅋㅋ
동상축하해요!!ㅋㅋ
다음에 저 어디아프면 공짜로 진찰?ㅋㅋㅋㅋ 2006-09-04 01:21
Miracle 현치 형~!ㅠㅠ정말 수고하셧구요 ㅠ!
항상 동생들 챙겨주시느라 고생많으셧죠!!
아으 진짜 형 너무너무착하신것같아요 ㅠ
다음주에 뵈요~!^^ 2006-09-04 01:11
      1 | 2 | 3 | 4 | 5